남양유업, 30일 ‘임산부와 산모 위한 피부 관리 완전정복’ 강의 진행
남양유업, 30일 ‘임산부와 산모 위한 피부 관리 완전정복’ 강의 진행
  • 우정호 기자
  • 승인 2021.07.23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유업 랜선 임신육아교실 ‘출산 전후 피부관리 완전 정복’ ⓒ위클리서울 /남양유업
남양유업 랜선 임신육아교실 ‘출산 전후 피부관리 완전 정복’ ⓒ위클리서울 /남양유업

[위클리서울=우정호 기자] 남양유업이 오는 30일 인스타그램 IGTV 방송을 통해, 임산부와 육아맘들을 위해 출산 전후 피부 관리법을 주제로 ‘랜선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한다.

임산부는 임신 중 잦은 호르몬의 변화로 인해 피부에 색소침착, 기미, 튼 살 등과 같은 여러 피부 문제를 경험한다. 이러한 배경으로, 이번에 진행되는 랜선 임신육아교실에서는 피부과 전문의인 한지수 원장과 김병욱 원장이 출연하여 임신 기간 1년을 기점으로 급격히 변화하는 피부에 대해 강의한다. 

또한 임신 전후 피부관리와 함께 출산 후 피부관리 및 질환 치료에 대한 내용 등 임산부와 산모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으로, 이번 강의는 오는 7월 30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시간 진행이 된다.

또한 본 방송 이후 당일 11시 30분부터는 남양 ‘임신육아교실’ 인스타그램 계정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사전 신청 회원들 중 라이브 방송 참여자 대상으로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카시트, 조이비 놀이 텐트, 팸퍼스 기저귀, 베베숲 물티슈, 각시밀 유축기, INB 젖병, 남양유업 컴포트케어, 남양유업 맛있는 두유 등 각종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이 준비가 됐다. 경품 추첨을 위한 사전 신청은 오는 28일까지 임신, 출산, 육아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남양아이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랜선 임신육아교실은 임신 전후 많은 여성이 겪는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완화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산모는 물론 현재 육아를 하는 엄마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남양유업은 1983년부터 사회공헌적인 측면으로 출산을 앞둔 예비 산모들에게 임신과 출산, 육아 관련 지식을 전달하고 산모들만의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 형태의 ‘랜선 임신육아교실’로 대신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