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NC, 복지재단에 멀티쿠커 식료품 전달
SNNC, 복지재단에 멀티쿠커 식료품 전달
  • 광양시대뉴스
  • 승인 2020.07.29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쿠커 60점, 식료품 58박스
지역아동센터 3곳에 지정기탁

SNNC(주식회사 에스엔엔씨, 대표 이은석)가 기업시민 실천 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22일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에 멀티쿠커 60점과 식료품 58박스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멀티쿠커와 식료품은 SNNC에서 직접 제작한 레시피 소책자와 함께 방학기간 동안 식사를 제대로 하지 못하는 관내 결식아동에게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지역아동센터 3곳에 지정기탁 돼 사용 될 예정이다.

이은석 SNNC 사장은 “지난 YWCA경로식당 재가노인분들에 이어 지역 아동들까지 식료품지원을 통해 SNNC가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우리지역사회에 미래세대 및 노인계층들이 식사 한 끼 굶지 않고 건강하게 코로나19를 극복해 나가기 바란다”고 전했다.

김재경 사랑나눔복지재단 이사장은 “식료품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안전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멀티쿠커도 함께 전달된 것에 대해 SNNC 이은석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분들의 깊은 배려심과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다”며 “아동들이 이번 여름동안 건강하게 방학을 보내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SNNC 직원들은 지난 23일 늘사랑지역아동센터에서 직접 제작한 요리레시피 책자를 이용하여 요리실습을 열었다. 실습을 통해 아이들이 직접 요리를 해봄으로써 급식공백 기간 중 자연스럽게 결식이 예방될 것으로 보인다.

최예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