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환경개선 위한 ‘참신한’ 시민제안 기다려
대기환경개선 위한 ‘참신한’ 시민제안 기다려
  • 광양시대뉴스
  • 승인 2019.10.01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대기환경개선 공동협의체
'반딧불' 시민제안 참가 모집
상금으로 상품권 최대 50만원

광양기대환경개선 공동협의체가 환경문제에 대하여 시민들의 우려 해소와 합리적 해결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참신한 아이디어의 광양대기환경개선 '반딧불' 시민제안을 공모한다.

공모기간은 이달 31일까지며 광양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광양의 대기환경을 위한 자유로운 주제로 공모하면 된다.

예시로는 안전하고 쾌적한 녹색 환경 도시 구축, 시민이 체감하는 쾌적한 대기 환경 조성, 환경 위해로부터 시민건강과 생활환경 보전, 미세먼지 줄이기 저감 활동, 기후변화에 따른 시민실천 행동 등이 있다.

접수 희망자는 이메일(menwith@korea.kr)또는 우편이나 방문접수(광양시 시청로 33, 광양시청 4층 환경과)하면 된다. 단 전자우편 및 방문접수는 오는 31일 오후 5시까지 접수받는다. 우편접수는 공모 마감 당일 우체국 소인분에 한해 가능하다.

제출 서류는 참가신청서(개인정보수집동의서 포함)와 제안서 각 1부 씩 필요하다.

공모 심사 기준은 실현가능성(40), 창의성(20), 효과성(20), 노력도(20)으로 11월 중 심사 후 결과는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시상은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노력상으로 이뤄지며 각 광양시장과 광양사랑상품권이 부상으로 지급될 계획이다. 시상 등급에 맞는 제안이 없는 경우 해당 등급은 시상하지 않을 수 있다.

또한 제출된 제안서나 관련 서류는 선정여부를 불문하고 반환되지 않는다. 제출된 제안내용의 저작권은 광양대기환경개선 공동협의체에 귀속되며 대기환경 개선대책에 반영되지 않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광양대기환경공동협의체 사무국(797-2785)으로 문의하면 된다.

 

최예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