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제철소, OJT 우수사례 발표…최우수상에 열연부 송주영 사원
광양제철소, OJT 우수사례 발표…최우수상에 열연부 송주영 사원
  • 광양시대뉴스
  • 승인 2019.06.12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OJT 우수사례 발표대회에서 광양제철소 열연부 송주영 사원(왼쪽)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상장은 김정수 광양제철소 행정부소장(오른쪽)이 전달했다.

 

포스코 광양제철소(소장 이시우)가 지난 4일 광양제철소 소본부 7층 대강당에서 입사 2년 차 직원들을 대상으로 ‘OJT(On the job training)우수사례 발표대회’를 개최하고 신입사원들의 업무 수행능력을 점검했다.
 이날 행사에는 지난 4월부터 우수사례 공모를 거쳐 신입사원 70여 명 중 선발된 12명이 현장 직무 관련 교육내용, 직무 노하우를 적용한 활동 실적 등을 발표했다.
OJT 우수사례 발표대회는 2015년도부터 매년 1회 개최해 왔으며 상반기와 하반기 2회에 걸쳐 실시된다. 이를 위해 선배사원들의 직무노하우와 현장 경험이 신입사원들에게 잘 전수될 수 있도록 부서별로 계획을 수립하고 OJT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김정수 광양제철소 행정부소장은 격려사를 통해 “발표 수준이 갈수록 높아져 평가가 쉽지 않았다.”며 “성실히 OJT를 수행해 주어 감사하고 무엇보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심사위원들은 이 날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총 7명의 직원들을 선발해 상장과 상금을 전달했다. 최우수상은 열연부 송주영 사원이 수상했다.
 광양제철소는 입사하는 직원들의체계적인 성장을 위해 OJT, TL(Technician Level)인증 제도, 유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문성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